본문 바로가기

방랑, 그 흔적들-국내/강원

[강원 춘천] 토담숯불닭갈비 / 카페 감자밭

삼악산호수케이블카

국립춘천숲체원 가던 날입니다.

가평 자라섬 남도꽃정원을 돌아본 후 의암호반을 지나갑니다.

삼악산호수케이블카가 보이네요.

전에 타 보았기에 그냥 지나가고요.

 

 

 

토담숯불닭갈비

춘천 신북읍 천전리에 위치한 닭갈비 맛집입니다.

간장닭갈비, 고추장닭갈비, 소금닭갈비가 있네요.

날씨 좋을 때는 야외에서 먹는 것도 참 좋겠네요.

 

 

방송에도 많이 소개된 집이고요,

인근에 카페도 개설했네요.

식사한 손님에게 음료 20% 할인한다네요...

 

춘천을 자주 갔기에 닭갈비도 여러 집에서 먹어보았지만

이집은 처음입니다.

평소 고추장닭갈비를 즐겨 먹었기에

이번에도 역시 고추장닭갈비를 먹었네요.

명동과 온의동, 신북읍 천전리 신샘밭로에 닭갈비집이 많이 있습니다.

춘천 닭갈비는 숯불닭갈비, 철판닭갈비가 있는데,

숯불은 숯불대로 철판은 철판대로 어느 집이나 맛은 비슷한 것 같아요.

 

 

 

 

식사 후 카페를 찾아갑니다.

토담 식사 시 음료 20% 할인해준다는 토담카페 소울로스터리도 있지만

이번에는 감자빵으로 유명한 감자밭 카페를 찾아갑니다.

토담숯불닭갈비 바로 인근이라 금방 도착하네요.

 

 

 

카페 감자밭 

감자빵으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주말에는 감자빵 사려고 줄을 서는 모양입니다.

카페 옆에 꽃밭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감자빵과 옥수수빵이 주 메뉴네요.

1층 주문하는 곳이 좁은 편이고 손님이 많아서 내부는 찍을 수 없었습니다.

2층에서 잠시 쉬어갑니다.

 

 

옥수수빵보다는 감자빵이 더 맛있었습니다.

아주 쫀득쫀득하면서도 정말 감자를 먹는 느낌도 나더군요.

2층에서 내려다보니 야외 공간에 제법 손님이 많았고요. 

 

 

야외공간

 

 

카페 꽃밭

강렬한 빛깔을 보이는 맨드라미와 백일홍이 환한 웃음으로 맞아주었답니다.

꽃을 보면 언제나 마음이 밝아집니다. ^^

(2023.10.09.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