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랑, 그 흔적들-국내/대전 충청

[대전 유성구] 유성국화축제, 유림공원

유림공원 국화축제 (2023.10.31.화)

 

 

대전의 장례식장 갈 일이 생겨서 다녀오는 길에

잠시 들렀던 유림공원입니다.

마침 11월 5일까지 국화축제가 열린다고 해서 들렀었네요.

 

 

유림공원은 계룡건설 창업주이신 유림 이인구 선생의 77세(희수)를 맞아

기업의 사회환원을 실천하고자 사재로 유림공원을 조성하여

대전시에 기부채납 형태로 유성구에 기증하였다고 합니다.

 

 

대충 돌아봅니다.

 

 

유림문화공원 안내도

갑천과 유성천이 만나는 곳에 위치한 유림공원입니다.

왕벚나무길, 메타세쿼이아길, 이팝나무길, 소나무숲, 반도지, 벽천 등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유림(裕林) 이인구 선생 공덕비도 세워져 있네요.

주욱 돌아보며 몇 장 찍어 봅니다.

 

 

 

 

 

 

 

국화분재전시도 있었고요...

 

 

유성천 건너편으로 유성구청이 보이는 위치네요.

유성천변에도 국화전시가 되어 있습니다.

유림공원에서 잠시 느껴본 국화축제였답니다.

(2023.10.31.화)

 

 

요즘 자주 집을 비워서 이웃님들 잘 못 찾아뵈었습니다.

시간나는대로 찾아뵙겠습니다. ^^